페북에서 자칭 페미니스트 사실상은 메갈이 저에게 쌍욕을 대댓글로 달았었어요
내가 피해입은 사실을 썼는데
그래서 저는 딱 고만큼만 욕을 했는데 다음 날 "이용정지"를 당했더군요.
먼저 욕을 하고 지가 같은 욕을 먹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그럴리는 절대 없지만 말로는 안될 거라고 느껴서 신고를 했는지
바로 24시간 정지를 당하고, 정지가 풀려도 볼 수만 있지 좋아요도 누를 수 없는 그런 상황이 유지 되더군요.
항의를 하려고 해도 아예 로그인이 안되니 고객센터라고 있는 거 이용도 못하고요.
제가 저에게 스토킹 하면서 쌍욕을 하는 놈들 신고하면 잊어먹을때쯤 연락이 왔었는데
뭔지 모르것네요
그래서 아래와 같이 질문을 했는데 역시나 답이 없네요.
송하선이라는 여자가 저의 댓글에 대댓글로 먼저 쌍욕을 했고, 저는 그에 대해 같은 레벨의 욕을 했습니다. 그런데 누군가가 저를 신고를 하였고, 저는 그에 대한 징계로 24시간동안 로그인을 못했고, 24시간이 지났는데도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1. 누군가가 먼저 저를 공격했는데 그에 대한 대응이라도 그 먼저 공격한 사람이 신고를 하면 신고받은 내용만 가지고 검토후 징계를 내리나요?
아니면 댓글도 아니고 대댓글, 혹은 대대댓글인 것을 감안하여 왜 그랬는지를 보기는 하나요?
2. 아니라면 남자이기 때문에 이유없이 욕을 먹고 공격을 당해도 징계를 받는 건가요?
여자는 쌍욕을 해도 되고, 남자는 그냥 그 욕을 먹어야 되나요?
3. 만약 이도 저도 아니라면 제가 먼저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에게 이유도 없이 쌍욕을 먹었을때 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냥 참아야 하나요? 아니면 신고를 해야 하나요?
만약 신고를 해야 한다면 어떻게 신고를 해야 하나요?
증거 자료는 이미 페이스북에서 지워버렸기 때문에 제출할 수가 없네요.
페이스북에서 징계전에 증거를 남겼다면 보실 수 있겠네요
페북을 떠난 친구들이 조금 있는데 저 같은 이유 때문일까요?
피해자는 나인데 징계는 왜 내가 받아야 되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그 여자가 페북에 일하는 건지...